e스포츠

'데몬어벤져' 공개,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막강한 전투력 구사"

입력 2012.12.20. 17:36 수정 2012.12.20.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데몬어벤져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캐릭터가 등장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20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마족(魔族)'의 힘을 바탕으로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Demon Avenger)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2월 6일 '언리미티드' 업데이트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서, 데몬어벤져는 기존 마족 캐릭터 '데몬슬레이어(Demon Slayer)'와는 차별화된 특징을 지닌다.

강한 체력과 파괴력을 지닌 데몬어벤져는 무형검(無形劍) '데스페라도'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로,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시 파워가 향상되는 '익시드(Exceed)' 스킬을 구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체력이 높을수록 공격력도 함께 강해지는 새로운 공격 패턴을 구사,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로 다가갈 전망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그동안 유저들 사이에서 활발히 회자되던 데몬어벤져가 마침내 업데이트됐다"며, "추위마저 녹일 극한의 액션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슨은 다채롭고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월 1일까지 데몬어벤져 캐릭터로 특정레벨 달성 시 '윈터리밋 코인', '스페셜마스터리북'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주말 양일(22일, 23일)간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80제 장비 아이템' 및 '훈장 아이템' 등 최고급 아이템을, 크리스마스 특별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루돌프의 빨간 코 장식' 등 한정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데몬어벤져' 업데이트와 더불어 신규 월드인 '얼티밋'을 오픈했다. 신규 월드 오픈을 기념하여 1월 17일까지 신규 월드에서 전직에 성공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대 '1억 메소(게임머니)'를 지급하고, 특정레벨 달성 시 '신규 월드 모자', '신규 월드 훈장' 등을 제공한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