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메이플스토리' 학습 만화, 역사본부 5권 출시

입력 2013.01.21. 16:20 수정 2013.01.21.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의 IP를 활용한 아동용 학습만화 도서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5권: 페르시아를 무찌른 그리스의 스파르타와 아테네(이하 메이플 역사본부)'를 출시했다.

메이플 역사본부는 아이들에게 역사와 인류 문명에 대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주는 아동용 학습만화로, 이번 시리즈에서는 서양 문화의 근간이 되는 고대 그리스 문명에 대해 다룬다.

특히 유럽의 작은 도시국가에 불과했던 그리스가 대제국 페르시아를 넘어 번영을 맞이하게 되는 역사 현장으로 시간 여행을 떠난 게임 속 캐릭터 도도와 친구들이 역사적 사건들과 휘말리며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넥슨은 이번 신간 발매를 기념해 도서를 구입하는 독자 전원에게 고대 그리스 문명과 페르시아 전쟁 과정을 알기 쉽게 정리한 워크북을 함께 증정하며, 도서의 초판을 구매한 독자에게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미니 신수 체어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주말인 18, 19일 양일간 겨울방학을 맞아 대명 비발디파크 내에 오픈한 메이플 미니샵에서 이번 메이플 역사본부 신간을 첫 공개했다. 이 날 현장에서는 도서를 구입한 독자들에게 한정판 메이플 필통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메이플 역사본부 전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의 모든 것 & game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