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넥슨 캐릭터 총출동! 스마트폰 게임 '넥슨 올스타즈' 출시

입력 2013.01.30. 14:48 수정 2013.01.30.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의 인기 온라인게임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대전을 펼치는 모바일 액션 게임 '넥슨 올스타즈(Nexon Allstars)'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넥슨 올스타즈'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등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대결을 펼치는 게임으로, 출시버전에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7종과 '카트라이더'의 다오, 배찌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제한시간 안에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빠른 게임 전개 방식이 강점이며, 모든 인터넷 환경에서 싱글플레이 및 3대3 네트워크 대전을 지원한다. 특히, 정식경기 모드에서는 자동매칭 시스템에 따라 넥슨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넥슨 플레이'에 가입된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실시간 대결이 가능해 친구들과의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넥슨 올스타즈'의 두 번째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유저들에게 게임의 전반적인 특징을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등장 캐릭터들의 화려한 모습과 전투 장면을 담아냈다.

넥슨은 '넥슨 올스타즈'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초대한 친구로부터 추천을 받거나 게임 내 정식경기 모드에서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 및 게임머니, 넥슨캐시를 차등 지급한다.

또 10회 이상 추천 받거나 플레이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PC, 애플 맥북 에어, ABC마트 디지털 상품권, 고급 백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조동현 넥슨 신사업본부장은 "넥슨 올스타즈에 자사 최초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동원된 만큼 새로운 재미가 가득할 것이다. 모바일로 가능한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요소를 모두 담고자 심혈을 기울였고, 지속적으로 넥슨의 캐릭터들을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이니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올스타즈'는 넥슨 모바일 게임 플랫폼 'NEXON PLAY'에 연동되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 또는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smar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mani4949@fomos.co.kr

[게임의 모든 것 & game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