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메이플스토리 'RED 업데이트', 탤런트 김가은 내세운 광고 영상 공개

입력 2013.07.05. 17:44 수정 2013.07.05. 1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은 자사의 MMORPG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인 'RED'의 홍보모델로 인기 탤런트인 '김가은'을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RED 업데이트' 광고 영상에는 기존 메이플스토리 내 존재하던 관습을 탈피, 강렬한 레드(Red)의 색상으로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의지가 담겼으며, 영상에서 김가은은 도발적인 이미지를 발산했다.

넥슨은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으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 탤런트 김가은의 톡톡 튀고 개성 있는 캐릭터가 메이플스토리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메이플스토리 'RED 업데이트'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많은 유저들이 보여준 열정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RED 업데이트'는 여름 시즌 총 세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업데이트를 통해 그간 많은 유저들이 원하던 모험가 직군의 개편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 '신의 아이'와 대륙, 큐브 제작 시스템 도입 등의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메이플스토리 'RED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 neulpeum@fomos.co.kr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