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넥슨, '메이플스토리'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 방송 '메이플쑈' 공개

입력 2013.07.24. 18:12 수정 2013.07.24.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 방송 '메이플쑈'를 시작한다.

'본격 버라이어티 날방'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메이플쑈'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빛나는 예능감을 선보인 가수 홍진영,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 중인 '팡이요', 메이플스토리 전체 랭킹 1위의 유명 유저 '세글자'가 출연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 #160;'메이플쑈'의 첫 방송은 오는 7월 28일 저녁 8시부터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방영된다.& #160;넥슨에서 메이플스토리의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TV 버라이어티 예능의 느낌을 살려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며,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웃음을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제작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27일 토요일 특정 시간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퀘스트 수행 시 경험치 2배와 함께 '최고급 장비 아이템' '환생의 불꽃' 등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31일까지 3명의 유저가 함께 즐기고 순위에 따라 'RED 코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메이플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 neulpeum@fomos.co.kr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