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메이플스토리, 'RED 업데이트' 감사 이벤트..아이템·경품 풍성

입력 2013.08.13. 16:01 수정 2013.08.13. 1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정자랑 기자]메이플 스토리의 'RED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넥슨은 13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여름방학 대규모 콘텐츠 'RED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 성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보스 아레나'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에서는 RED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게임 내에서 수집한 도장 아이템으로 타일런트 장비, 파프니르 무기 등 최고 레벨 장비 아이템과 트렌디 로얄 헤어쿠폰, 프로텍트 쉴드 등 최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별 페스티벌'을 27일까지 실시한다. 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세계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탭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7월 4일부터 8월 13일 업데이트 전까지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했던 유저 전원에게 높은 능력치의 RED 칭호 아이템과 고급 주문서 등 보상을 제공하며, 8월 17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타일런트 망토, 모험가 헤어 쿠폰, 장인의 큐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넥슨은 이벤트와 함께 유저가 직접 '보스'가 되어 상대 캐릭터와 대결을 펼치는 '보스 아레나'와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총 3개의 챕터로 구성된 신규 테마던전 '차원의 도서관'을 추가했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듀얼블레이드'와 '캐논슈터'의 스킬을 강화하는 등의 개편도 함께 진행했다.

오한별 '메이플스토리'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RED' 업데이트에 보내 주신 많은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이번에 공개한 '보스 아레나'는 유저분들이 직접 콘트롤 하며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luckylucy@osen.co.kr

< 사진 > 넥슨 제공.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