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100만 다운로드 기념해 실시간 채팅 도입

2013. 8. 14.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빅(BIG) 업데이트를 14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대표 소셜 콘텐츠 붕붕이 날리기의 최고 비행 거리로 친구들과 기록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열기구 랭킹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유저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실시간 채팅 시스템 도입이 이뤄졌다.

또, 채집 및 동굴탐사가 가능한 탐험 콘텐츠 랜드마크 시스템을 기존 6단계에서 15단계로 확장하고, 소셜 활동에 따라 외관이 변경되는 특수 건물 드래곤 미르의 최고 레벨이 20으로 상향 조정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슈퍼 레전더리 몬스터를 무작위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는 S급 입주권을 비롯, 골드(게임머니)와 리프(게임캐시)를 매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오는 27일까지 백만 돌파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슈퍼 레전더리 몬스터 축하빵을 지급하고, 모든 건물 아이템을 30%, 특급 입주권과 전설 입주권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에게 30 리프(게임캐시)를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는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