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메이플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유앤아이' 공개

입력 2013.12.02. 00:27 수정 2013.12.02. 0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메이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넥슨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을 '유앤아이(YOU & I)'로 확정했다고 밝히고, 29일 개발자가 직접 업데이트 콘셉트와 세부내용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메이플스토리의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와 고세준 디렉터, 강원기 팀장, 임광현 AD(Art Director) 등 개발자들이 직접 등장하며, 유저들에게 겨울 시즌 총 세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선보일 유앤아이 업데이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유앤아이에서는 전투 시스템 및 레벨업 시스템의 개편을 비롯해 신규 직업 영웅 '은월'의 등장, 대폭 강화되는 무료화 혜택 등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업데이트는 12월 5일 사전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12월 19일 1차 '메이플스토리 ORIGIN', 1월 2일 '2차 잊혀진 영웅 은월', 3차 '메이플스토리 THE SEED'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 내용 공개에 앞서 지난 25일부터 '너와 나의 메이플이야기'라는 문구만 언급된 카운트다운 페이지를 오픈,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사진 = 메이플 ⓒ 넥슨]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