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포츠동아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일본 열도 관심 폭발 "혹시 결혼해?"

입력 2014. 03. 06. 20:47 수정 2014. 03. 06. 20:4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사진|'김연아 열애 인정' 동아닷컴DB-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피겨여왕' 김연아(24·올댓스포츠) 아이스하키선수 김원중(30·국군체육부대) 열애 인정 소식에 일본 열도도 관심을 드러냈다.

일본 산케이스포츠 6일 보도에는 "김연아가 열애?"라는 제목으로 "김연아의 남자친구는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2012년 7월 서울 태릉 선수촌에서 알게 됐다고 한다. 김연아와 김원중으은 둘 다 고려대 출신으로 분야는 다르지만 '스케이트' 인연으로 친해졌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어 "한국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한 달에 한,두 번 정도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며 "김연아와 김원중이 손을 잡는다거나 김연아가 김원중에 기대어 있는 사진 등 친밀한 데이트 현장 사진도 공개됐다"고 덧붙였다.

산케이스포츠는 "김연아는 지난 4일 팬미팅에서 10년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 '당연히 결혼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김연아의 열애 행방이 주목된다"고 했다.

한편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역시 피겨 퀸",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마오는 연애 안 해?",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정말 결혼 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