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뉴스엔

이천수 "교수 아내가 돈벌어, 난 백수라 딸 육아전념" 미모 아내 공개(해투3)

뉴스엔 입력 2016. 01. 14. 23:24

기사 도구 모음

이천수가 미모의 교수 아내를 공개했다.

이천수는 1월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해투3) '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에서 그라운드 악동이란 별명에 "그런 이야기가 많은데, 난 그냥 열심히 한 거다"고 말했다.

2002년 프로에 데뷔해 지난해 10월 은퇴한 이천수는 "내가 백수니까 아내가 돈을 번다. 아내가 교수다"고 밝혔다.

이어 2013년 결혼한 모델 출신 교수인 이천수 아내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천수가 미모의 교수 아내를 공개했다.

이천수는 1월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해투3) ‘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에서 그라운드 악동이란 별명에 “그런 이야기가 많은데, 난 그냥 열심히 한 거다”고 말했다.

지난 2006년 남아공 월드컵 토고 전에서 골을 넣기도 했던 이천수는 경기 도중 욕설 동작을 해 물의를 빚기도 했다. 2002년 프로에 데뷔해 지난해 10월 은퇴한 이천수는 “내가 백수니까 아내가 돈을 번다. 아내가 교수다”고 밝혔다.

이어 2013년 결혼한 모델 출신 교수인 이천수 아내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천수는 아내에게 극존칭을 쓰며 “일이 없으면 외동딸 주은이를 내가 키우고 있다. 오전 8시에 아이와 기상해 아이를 본다. 선수시절엔 낮 12시에 일어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지난해 깜짝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전 축구선수 이천수, 가수 황치열, 배우 이유영,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했다.(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이소담 sodams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