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인터풋볼

英 통계사이트, '10점 만점' 손흥민 EPL 이주의 선수 선정

박주성 기자 입력 2016. 09. 27. 20:13 수정 2018. 07. 28. 13:39

기사 도구 모음

`손세이셔널` 손흥민(24, 토트넘 핫스퍼)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이 발표에서 손흥민은 평점 10점 만점으로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상승 곡선을 시작한 손흥민은 모나코전에선 전반 후 교체됐지만 곧바로 선덜랜드전에서 엄청난 공격력으로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이런 활약에 기록으로 선수를 평가하는 통계사이트도 손흥민을 최고의 선수로 선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24, 토트넘 핫스퍼)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축구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는 27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EPL 이주의 팀을 발표했다. 이 발표에서 손흥민은 평점 10점 만점으로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손흥민이 잉글랜드를 흔들고 있다. 최근 토트넘은 선덜랜드전을 시작으로 질링엄, 미들즈브러전까지 3연승을 질주하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유일한 무패행진 팀이다. 그 중심엔 손흥민이 있다.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상승 곡선을 시작한 손흥민은 모나코전에선 전반 후 교체됐지만 곧바로 선덜랜드전에서 엄청난 공격력으로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이후 미들즈브러전에서도 멀티골을 기록하며 토트넘 공격을 책임지고 있다.

이런 활약에 기록으로 선수를 평가하는 통계사이트도 손흥민을 최고의 선수로 선정했다. 이 발표는 4-4-2 포메이션으로 EPL 최고의 선수들을 배치했다. 세르히오 아구에로, 알렉시스 산체스, 메수트 외질, 사디오 마네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이름을 올렸다.

그중에서도 최고는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미들즈브러전 활약으로 10점 만점을 받았다. 이 경기에서 4개의 슈팅으로 2골을 기록했고 2개의 키패스와 9번의 드리블을 성공했다. 최고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손흥민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사진=후스코어드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