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YTN

[단독]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 대리기사 성추행 혐의 적발

입력 2016. 11. 28. 10:42 수정 2016. 11. 28. 11:26

기사 도구 모음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가 술에 취해 여성 대리기사를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성추행 혐의로 현직 프로야구 선수 26살 정 모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정 씨는 혐의 내용을 완강하게 부인하고 변호사를 선임하는 등 법적인 대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가 술에 취해 여성 대리기사를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성추행 혐의로 현직 프로야구 선수 26살 정 모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 씨는 오늘 새벽 0시쯤 서울 강남에서 대리기사 58살 여성 이 모 씨를 불러 서울 동작구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던 중 차 안에서 이 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정 씨는 혐의 내용을 완강하게 부인하고 변호사를 선임하는 등 법적인 대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우완 정통파 투수로 지난 2008년 프로야구 구단에 입단한 정 씨는 앞서 지난해 6월 음주 사고를 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양시창 [ysc08@ytn.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