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월반한 U18서 부산 1군 상대로 '도움'

뉴스엔 2017. 10. 21. 0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대표팀에서 연습 경기에서 도움을 기록했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18 축구 국가대표팀은 10월 20일 부산 아이파크 클럽하우스에서 부산과 연습 경기를 소화했다.

30분 3쿼터로 진행된 이날 경기에서 대표팀은 부산 1군 선수단에 1-3으로 패했다.

현재 스페인 발렌시아 후베닐A 팀에 월반해 뛰고 있는 이강인은 대표팀에서도 한두 살 많은 형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이강인이 대표팀에서 연습 경기에서 도움을 기록했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18 축구 국가대표팀은 10월 20일 부산 아이파크 클럽하우스에서 부산과 연습 경기를 소화했다. 30분 3쿼터로 진행된 이날 경기에서 대표팀은 부산 1군 선수단에 1-3으로 패했다.

현재 스페인 발렌시아 후베닐A 팀에 월반해 뛰고 있는 이강인은 대표팀에서도 한두 살 많은 형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3쿼터에 출전한 이강인은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U-18 대표팀은 오는 11월 한국에서 열리는 '2018 U-19 아시아 챔피언십' 예선전에 나선다. 한국은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동티모르, 말레이시아와 함께 F조에 속했다.(사진=이강인/대한축구협회 제공)

뉴스엔 김재민 jm@

[결정적장면]‘미우새’ 돈스파이크, 王스테이크 뜯어먹는 클래스강호동-김희선 같은 초등학교 학부모 인증, 사립 아닌 ‘공립’임동진 “뇌경색 후 반신불수, 현재 좌측 소뇌 30%만 정상”“피구하다 배현진 맞혔더니 인사발령” 신동진 아나운서 주장 재차 화제[어제TV]“왜 키스 잘해?” 전소민 오늘도 거침없는 연애검찰(런닝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