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비디오머그] 두유 노우 '코리안 피존 바비큐?'..세계가 놀란 성화 봉송 해프닝 삼대장

정경윤 기자 입력 2017.11.02. 17:30 수정 2017.11.02. 17:42

어제 (2일) 동계올림픽의 개최식을 화려하게 장식할 '성화'가 국내로 반입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이어져 온 올림픽의 '성화'는 빠질 수 없는 이벤트로서, 매 올림픽마다 화제가 되는 주인공입니다.

성화 봉송 도중 성화가 꺼지는 정도의 해프닝은 예사, 쉽사리 상상하기 어려운 일들이 벌어져 의외의 황당함을 선사해주기도 했습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역대 올림픽 성화 해프닝,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어제 (2일) 동계올림픽의 개최식을 화려하게 장식할 ‘성화’가 국내로 반입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이어져 온 올림픽의 ‘성화’는 빠질 수 없는 이벤트로서, 매 올림픽마다 화제가 되는 주인공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이목이 집중되는 물건인 만큼, 이에 얽힌 사건·사고도 없을 리 없었습니다. 성화 봉송 도중 성화가 꺼지는 정도의 해프닝은 예사, 쉽사리 상상하기 어려운 일들이 벌어져 의외의 황당함을 선사해주기도 했습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역대 올림픽 성화 해프닝,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BS 비디오머그)        

정경윤 기자rousily@sbs.co.kr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