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안경선배 패러디, 박슬기도 동참 "안경후배"

스팟뉴스팀 입력 2018.02.26. 16:12

개그우먼 박슬기가 2018 평창동계올리믹에서 '안경 선배'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은 컬링 여자대표팀 김은정 선수를 패러디 했다.

박슬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고하셨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컬링선수들 정말 울고 웃고 심장 쫀득해지고 올림픽 내내 즐거웠습니다. 금보다 값진 은메달 최고였어요"라는 글과 함께 안경선배를 패러디한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안경선배 패러디에 나선 개그우먼 박슬기. 박슬기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우먼 박슬기가 2018 평창동계올리믹에서 ‘안경 선배’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은 컬링 여자대표팀 김은정 선수를 패러디 했다.

박슬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고하셨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컬링선수들 정말 울고 웃고 심장 쫀득해지고 올림픽 내내 즐거웠습니다. 금보다 값진 은메달 최고였어요”라는 글과 함께 안경선배를 패러디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슬기는 김은정 선수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슬기는 “저도 사실 안경선배 거든요. 김은정선수 카리스마는 절대 벤치마킹 안 되네요. 오늘만큼은 안경후배”라며 센스 있는 글을 남겼다.

스포츠 객원기자-넷포터 지원하기 [ktwsc28@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