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마티치 포함, 세르비아 27인 WC 예비 명단 발표

김유미 입력 2018.05.25. 09:31

현지 시간으로 24일, 세르비아는 27명의 예비 엔트리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탁된 선수들은 오는 6월 5일 칠레와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A매치 경험이 거의 없는 신예 선수들의 이름도 꽤 많다.

27명 중 다섯 명이 한 경기 이하를 소화한 선수들이고, 두세 경기를 뛴 선수도 세 명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티치 포함, 세르비아 27인 WC 예비 명단 발표



(베스트 일레븐)

현지 시간으로 24일, 세르비아는 27명의 예비 엔트리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탁된 선수들은 오는 6월 5일 칠레와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명단에는 낯익은 이름이 다수 포함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 사우샘프턴에서 뛰는 두산 타디치, AS 로마 수비수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등 쟁쟁한 선수들이 가득하다.

눈에 띄는 점은 많은 미드필더 수와 중앙 공격수에 집중된 공격수 포지션이다. 4-2-3-1이나 4-3-3포메이션을 즐겨 쓰는 믈라덴 크르스타이치 감독의 성향이 반영된 명단으로 해석된다.

A매치 경험이 거의 없는 신예 선수들의 이름도 꽤 많다. 27명 중 다섯 명이 한 경기 이하를 소화한 선수들이고, 두세 경기를 뛴 선수도 세 명이다.세르비아는 지난 11월 14일 한국과 평가전을 치르면서도 여러 신인들을 실험한 바 있다.

다음은 러시아 월드컵을 준비하는 세르비아의 27인 예비 명단이다. 최종 명단 발표일은 확정되지 않았다.


GK: 블라디미르 스토이코비치(파르티잔), 프레드라그 라이코비치(마카비 텔아비브), 마르코 드미트로비치(에이바르), 알렉산다르 요바노비치(오르후스)

DF: 알렉산다르 콜라로프(AS 로마),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 안토니오 루카비나(비야레알), 마티야 나스타시치(샬케 04), 두스코 토시치(베식타쉬), 우로스 스파히치(크라스노다르), 밀로스 벨코비치(베르더 브레멘), 밀란 로디치(츠르베나 즈베즈다), 니콜라 밀렌코비치(피오렌티나)

MF: 네마냐 마티치(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두산 타디치(사우샘프턴), 아뎀 랴이치(토리노), 루카 밀리보예비치(크리스털 팰리스), 필립 코스티치(함부르크 SV), 안드리야 지브코비치(벤피카), 네마냐 막시모비치(발렌시아),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SS 라치오), 마르코 그루이치(카디프 시티), 미야트 가치노비치(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FW: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풀럼), 알렉산다르 프리요비치(PAOK), 네마냐 라돈지치(츠르베나 즈베즈다), 루카 요비치(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