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좌완 크리스 세일 상대로 라인업 제외

김재호 2018. 7. 12. 0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추신수는 12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펜웨이파크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텍사스는 이날 델라이노 드쉴즈(중견수) 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 노마 마자라(우익수) 아드리안 벨트레(지명타자) 루그네드 오도어(2루수) 주릭슨 프로파(3루수) 로빈슨 치리노스(포수) 조이 갈로(좌익수) 라이언 루아(1루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추신수는 12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펜웨이파크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이날 텍사스는 9승 4패 평균자책점 2.36을 기록중인 좌완 크리스 세일을 상대한다. 추신수는 세일을 상대로 통산 26타수 2안타 1타점 3볼넷 12삼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같은 기록을 참고한 것으로 풀이된다.

추신수는 12일(한국시간) 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사진=ⓒAFPBBNews = News1
추신수도 무리할 이유가 없다. 현재 그는 연속 경기 출루 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며, 동시에 오른 사두근 통증을 안고 있다. 다음주에는 올스타 게임에도 나가야 한다. 기본적으로 프로 선수는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것이 온당하나 팀이 순위 경쟁에서 멀어진 상황에서 무리할 필요가 없다.

텍사스는 이날 델라이노 드쉴즈(중견수) 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 노마 마자라(우익수) 아드리안 벨트레(지명타자) 루그네드 오도어(2루수) 주릭슨 프로파(3루수) 로빈슨 치리노스(포수) 조이 갈로(좌익수) 라이언 루아(1루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추신수와 로널드 구즈면 두 좌타자가 제외됐다.

텍사스 선발은 바르톨로 콜론이 나선다. 그는 1승만 더하면 데니스 마르티네스가 세운 라틴아메리카 출신 메이저리그 최다승 기록을 경신한다. greatm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