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데일리e스포츠

VSL, 두 번째 소프트 다트 개최..14일 예선 돌입

이시우 입력 2018. 07. 12. 14:28

기사 도구 모음

지난 6월 2일 소프트 다트 대회를 성황리에 마친 VSL이 두 번째 대회를 개최한다.

VSL은 오는 14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에 위치한 브이플레이스에서 VSL 소프트 다트를 개최한다.

예선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치러지며 일주일 뒤인 21일에 본선이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와 여성부로 나눠 치러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지난 6월 2일 소프트 다트 대회를 성황리에 마친 VSL이 두 번째 대회를 개최한다. 

VSL은 오는 14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에 위치한 브이플레이스에서 VSL 소프트 다트를 개최한다. 예선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치러지며 일주일 뒤인 21일에 본선이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와 여성부로 나눠 치러진다. 일반부는 '701'-'크리켓'-'카운트업' 순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여성부는 '501'-'크리켓'-'카운트업' 순으로 진행된다. 일반부에서는 상위 8명이, 여성부에서는 4명이 본선에 오른다. 

대회 총 상금은 700만 원으로 일반부 우승자에게 300만 원, 여성부 우승자에게 50만 원이 주어진다. 예선 및 본선은 트위치TV,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게임.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