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토트넘, 홈-원정 유니폼 공개..손흥민도 모델 [공식발표]

입력 2018.07.19. 16:15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이 2018-2019시즌 홈과 원정 유니폼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19일(한국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입게 될 홈 유니폼과 함께 원정 유니폼을 동영상으로 소개했다.

홈 유니폼은 전면에 후원사인 AIA 보험사 로고가 선명하고 네이비 색채가 하단에 깔려 있다.

그동안 웸블리 구장을 임시홈으로 사용했던 토트넘은 뉴 화이트 하트 레인 경기장이 완공되는 대로 옮길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강필주 기자]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이 2018-2019시즌 홈과 원정 유니폼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19일(한국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입게 될 홈 유니폼과 함께 원정 유니폼을 동영상으로 소개했다. 

이 동영상에는 해리 케인과 함께 델레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 손흥민이 대표 모델로 등장한다. 

홈 유니폼은 전면에 후원사인 AIA 보험사 로고가 선명하고 네이비 색채가 하단에 깔려 있다. 원정 유니폼은 슬리브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청록색을 띠고 있다. 

그동안 웸블리 구장을 임시홈으로 사용했던 토트넘은 뉴 화이트 하트 레인 경기장이 완공되는 대로 옮길 예정이다. 당장 풀럼과의 시즌 첫 홈경기는 공사가 마무리 되지 않아 웸블리 경기장에서 치를 예정이다. 신축구장에서 열릴 첫 홈경기는 오는 9월 열릴 리버풀과의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letmeout@osen.co.kr

[사진] 토트넘 공식 트위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