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리그 잔여 33경기 일정 확정..10월 13일 종료

2018. 9. 17.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잔여경기 일정이 나왔다.

KBO는 17일 오후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정규시즌 잔여경기 일정을 확정했다.

이번에 편성된 잔여경기는 지난 16일까지 우천 등으로 순연된 33경기이며, 10월 2일부터 13일까지 치러진다.

오는 18일부터 우천 등으로 인해 경기가 취소될 경우 발표된 일정의 예비일로 우선 편성된다.

예비일이 없을 경우, 30일까지는 더블헤더를 실시하지 않으며 취소된 경기는 10월 1일 이후 동일 대진 두 번째 날 더블헤더, 동일 대진 싱글경기 더블헤더, 추후편성 순으로 재편성된다.

10월 1일 이후 취소되는 경기의 예비일이 없을 경우에는 다음 날 더블헤더, 동일 대진 두 번째 날 더블헤더, 동일 대진 싱글경기 더블헤더 순으로 편성되며, 동일 대진이 없을 경우 추후 편성된다.

단, 10월 1일 이후 팀의 연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기준으로 더블헤더를 포함해 최대 7연전까지만 가능하다.

더블헤더 제1경기의 시작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오후 3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후 2시이며, 제2경기는 제1경기 종료 20분 뒤에 시작된다. 더블헤더 제1경기는 연장전 없이 9회까지만 거행되며, 이틀 연속 더블헤더는 실시하지 않는다.

만약 우천 등으로 연기되는 경기가 포스트시즌 진출 팀과 관계없는 대진일 경우에는 포스트시즌의 이동일에도 경기를 거행할 수 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 진출과 관계없는 팀 간의 경기가 우천 등으로 연기될 경우에는 정규시즌 최종일과 와일드카드 결정전 개막일 사이의 이동일에 경기를 거행할 수 있다.

[서울 잠실구장(첫 번째), 잔여경기 일정(두 번째). 사진 = 마이데일리 DB, 표 = KBO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