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공식발표] '이승우 포함' 베로나, 스페치아전 소집명단 발표
박주성 기자 입력 2018.09.25. 22:40이승우가 스페치아 칼초전 소집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엘라스 베로나는 26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이탈리아 베로나 스타디오 마르크 안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2018-19 이탈리아 세리에B 5라운드에서 스페치아 칼초를 상대한다.
경기를 앞두고 엘라스 베로나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이번 경기에 소집되는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이승우는 조금씩 출전 시간을 늘리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이승우가 스페치아 칼초전 소집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엘라스 베로나는 26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이탈리아 베로나 스타디오 마르크 안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2018-19 이탈리아 세리에B 5라운드에서 스페치아 칼초를 상대한다.
경기를 앞두고 엘라스 베로나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이번 경기에 소집되는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병역 문제를 해결하며 돌아온 이승우는 본격적으로 주전 경쟁에 돌입한다.
이승우는 이번 시즌 2경기에 나섰다. 카르피전에서 시즌 첫 출전을 기록했고, 최근 열린 크로토네전에서도 교체로 경기장을 밟았다. 이승우는 조금씩 출전 시간을 늘리고 있다.
현재 베로나는 4라운드를 치른 현재 3승 1무 승점 10점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에 경기를 치르는 스페치아는 2승 2패 승점 6점으로 리그 8위에 있다. 이승우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티비뉴스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 스포츠
스포츠
- 1위김보름 "노선영,주먹으로 때리는 시늉까지..증거 자료 앞으로 공개"(종합)
- 2위토트넘, '잔디 걱정'에 "손흥민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BTS 기다린다"
- 3위'14.400점' 여서정, 멜버른월드컵 도마 예선 1위
- 4위포체티노, "케인, 번리전 출전 가능..그러나 신중히 결정"
- 5위'미국 11년 차' 모두가 귀국할 때, 최지만은 홀로 살아남았다
- 6위권아솔 "UFC는 하빕과 날 붙여야 돈 번다"
- 7위허베이, '괴물 공격수' 말컹 품었다..영입 발표
- 8위히딩크 이어 벵거도 추천, 첼시를 정말 위험하게 보는 증거
- 9위SON이 밝힌 맹활약 비결.."잘하든 못하든 팬들은 항상 날 지지해줘서"
- 10위"17세 여름에 18cm 컸다"..반 다이크 인생의 전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