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오피셜] '쿠로' 이서행, 중국 비리비리 게이밍 입단

입력 2018.12.07. 00:23

'쿠로' 이서행이 중국 비리비리 게이밍(BLG)에 입단했다.

비리비리 게이밍(BLG)은 6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이서행의 영입을 발표했다.

BLG은 "이서행은 락스 타이거즈와 아프리카 프릭스에서 롤드컵 준우승, 롤챔스 우승 등을 경험한 베테랑이며 그가 합류함으로서 차기 시즌 팀이 더 강해질 거로 믿는다"고 말했다.

중국 스트리밍 사이트인 비리비리가 아이메이를 인수해 만든 BLG은 차기 시즌을 앞두고 MVP에서 '애드' 강건모, 이서행을 영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쿠로' 이서행이 중국 비리비리 게이밍(BLG)에 입단했다. 

비리비리 게이밍(BLG)은 6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이서행의 영입을 발표했다. BLG은 "이서행은 락스 타이거즈와 아프리카 프릭스에서 롤드컵 준우승, 롤챔스 우승 등을 경험한 베테랑이며 그가 합류함으로서 차기 시즌 팀이 더 강해질 거로 믿는다"고 말했다. 

중국 스트리밍 사이트인 비리비리가 아이메이를 인수해 만든 BLG은 차기 시즌을 앞두고 MVP에서 '애드' 강건모, 이서행을 영입했다. 현재 서포터 '로드' 윤한길도 내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어 3명 중에 한 명은 출전에 제약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주위의 우려와는 달리 이서행은 일찍 BLG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또 어제 팀 숙소가 있는 중국으로 건너간 상태다. 

*사진=비리비리 게이밍 공식 웨이보.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