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손흥민, 자신감 보이며 도르트문트전 훈련 소화 [GOAL LIVE]

이성모 입력 2019.02.12. 21:09 수정 2019.02.13. 05:31

(UCL 도르트문 전을 앞두로 미디어 오픈 트레이닝을 갖고 있는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

최근 3경기 연속골을 포함해 절정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이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하루 뒤에 열릴 UCL(유럽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전 대비 트레이닝을 소화했다.

손흥민은 현지시간 오전 11시 경 시작된 트레이닝에 에릭센과 함께 제일 앞서 모습을 드러낸 후 토비 알더바이렐트 등 동료들과 친근한 모습을 보이며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UCL 도르트문 전을 앞두로 미디어 오픈 트레이닝을 갖고 있는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 사진=이성모 기자)

[골닷컴, 런던 핫스퍼웨이] 이성모 기자 = 최근 3경기 연속골을 포함해 절정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이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하루 뒤에 열릴 UCL(유럽 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전 대비 트레이닝을 소화했다.

12일(현지시간) 토트넘 훈련장인 홋스퍼웨이에서 챔피언스리그 대비 미디어 오픈 트레이닝이 열렸다. 현지 취재진 약 50여 명이 모여들어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의 챔피언스리그 맞대결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손흥민은 현지시간 오전 11시 경 시작된 트레이닝에 에릭센과 함께 제일 앞서 모습을 드러낸 후 토비 알더바이렐트 등 동료들과 친근한 모습을 보이며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트레이닝 내내 손흥민의 모습에는 자신감이 넘쳐보였다. 물론 트레이닝 중이긴 하나 그는 15분간 공개된 훈련에서 중간중간 개인기를 선보이고 멀리 벗어나려는 볼을 끝까지 쫓아가서 살려내려는 모습을 보이는 등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현장에서는 1시간 후 포체티노 감독과 얀 베르통언의 기자회견이 실시될 예정이다. 상대팀 도르트문트는 내일 경기가 열릴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현지시각 오후 5시경부터 기자회견을 갖는다.

런던 핫스퍼웨이 = 골닷컴 이성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