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UCL현장]손흥민 도르트문트전 D-1 훈련에서 '웃음 가득'

이건 입력 2019.02.12. 21:28 수정 2019.02.12. 21:37

손흥민(토트넘)이 토트넘과 도르트문트의 2018~2019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을 하루 앞두고 훈련을 소화했다.

토트넘은 도르트문트전을 하루 앞둔 12일 오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 트레이닝 그라운드에서 열린 훈련을 미디어에 공개했다.

훈련을 공개한 15분동안 손흥민은 웃음 가득한 모습으로 훈련에 임했다.

토트넘은 다음날인 13일 오후 8시(한국시각 14일 오전 5시)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도르트문트와 격돌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손흥민이 토비 알더베이럴트와 장난을 치고 있다. 토트넘홋스퍼트레이닝그라운드(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

[토트넘홋스퍼트레이닝그라운드(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토트넘과 도르트문트의 2018~2019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을 하루 앞두고 훈련을 소화했다.

토트넘은 도르트문트전을 하루 앞둔 12일 오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 트레이닝 그라운드에서 열린 훈련을 미디어에 공개했다. 손흥민도 선수들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훈련을 공개한 15분동안 손흥민은 웃음 가득한 모습으로 훈련에 임했다. 중간중간 무사 시소코, 에릭 라멜라, 빅터 완야마, 토비 알더베이럴트 등 동료들과 장난을 치는 모습도 보여줬다.

이 날 훈련에서 해리 케인의 모습은 찾을 수 없었다. 감기에 걸렸던 에릭 다이어, 등부상으로 레스터시티전에 결장한 에릭 라멜라는 훈련을 소화했다. 델레 알리는 훈련장 내 체육관에서 재활 훈련을 했다. 벤 데이비스 역시 재활 스태프와 함께 따로 훈련했다.

토트넘은 다음날인 13일 오후 8시(한국시각 14일 오전 5시)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도르트문트와 격돌한다.

토트넘홋스퍼트레이닝그라운드(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
토트넘홋스퍼트레이닝그라운드(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