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손흥민, EPL 저평가 선수 2위 선정 '1위는 B.실바' (더선)

한준 기자 입력 2019.03.20. 00:31 수정 2019.03.20. 06:19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저평가된 선수 투표에서 2위를 차지했다.

더선은 19일자 인터넷판 뉴스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활동 선수 중 실력에 비해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에 대한 설문 결과를 발표했다.

손흥민은 17%로 2위를 차지했다.

그동안 손흥민은 실력에 비해 제대로 평가 받지 못하는 프리미어리그의 대표적인 선수로 꼽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더선이 실시한 EPL 저평가 선수 투표에서 손흥민(오른쪽)이 2위를 차지했다.

[스포티비뉴스=한준 기자]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저평가된 선수 투표에서 2위를 차지했다. 영국 최다 판매부수를 자랑하는 대중지 더선의 '선스포츠' 독자 투표 결과다.

더선은 19일자 인터넷판 뉴스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활동 선수 중 실력에 비해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에 대한 설문 결과를 발표했다.

1위는 맨체스터 시티 공격수 베르나르두 실바가 차지했다. 22%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17%로 2위를 차지했다. 더선은 '운이 좋지 않았던 손'이라고 썼다. 그동안 손흥민은 실력에 비해 제대로 평가 받지 못하는 프리미어리그의 대표적인 선수로 꼽혔다.

3위는 아스널의 프랑스 공격스 알렉산드르 라카제트(16%)가 차지했다. 첼시 미드필더 루벤 로프터스치크(13%), 리버풀 미드필더 조르지뇨 바이날둠(8%)이 뒤를 이었다.

▲ 더선 EPL 저평가 선수 투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