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한화이글스, 지역 기업 프로모션데이 진행

서장원 입력 2019.06.16. 15:38

한화이글스는 오는 18~19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프로모션 데이를 진행한다.

18일은'아성산업개발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

이날 시구에는 아성산업개발 현민우 대표가 나서며, 클리닝타임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경기전 행사로 시구에는 한국수자원공사 이학수 사장, 시타는 노철민 노조위원장이 나서며, 'K-water 합창단'이 애국가를 제창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화 한용덕 감독(가운데)이 16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9 KBO리그 한화와 키움의 경기에서 키움에 승리한 뒤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송광민의 만루 홈런 등 타선이 폭발한 한화는 키움에 15-6 대승을 거두면서 시즌 첫 스윕승을 기록했다. 2019. 5. 16. 대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한화이글스는 오는 18~19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프로모션 데이를 진행한다.

18일은‘아성산업개발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 이날 시구에는 아성산업개발 현민우 대표가 나서며, 클리닝타임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9일에는 한국수자원공사와 함께하는‘K-water Sports Day’행사가 열린다. 이날 경기전 행사로 시구에는 한국수자원공사 이학수 사장, 시타는 노철민 노조위원장이 나서며, ‘K-water 합창단’이 애국가를 제창한다. 또한 클리닝타임 퀴즈 이벤트를 통해 관중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지역기업,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다.
superpower@sportsseoul.com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