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LG트윈스, 14일 삼성 전 '채은성 피규어 패키지석' 판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입력 2019.07.03. 16:23

프로야구 서울 LG트윈스가 오는 7월 14일(일) 삼성과의 잠실 홈경기에 채은성 피규어 패키지석을 판매한다.

채은성 피규어 패키지석은 김현수, 정우영, 차우찬에 이어 네 번째다.

이번 피규어 패키지석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채은성 피규어가 제공된다.

한편, LG트윈스는 6~9월 잔여 홈경기 중 목요일과 일요일에 한하여 피규어 패키지석을 운영하고 있고, 추후 오지환, 유강남 피규어 패키지석까지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동아닷컴]

프로야구 서울 LG트윈스가 오는 7월 14일(일) 삼성과의 잠실 홈경기에 채은성 피규어 패키지석을 판매한다. 채은성 피규어 패키지석은 김현수, 정우영, 차우찬에 이어 네 번째다.

이번 피규어 패키지석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채은성 피규어가 제공된다. 또한 이날은 채은성 선수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팬 감사 인사 영상도 전광판을 통해 내보낼 예정이다.

좌석은 네이비석 일부(303B, 304B)로 운영되며, 입장권 가격은 1만 8000원이다. 4일(목)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고, 회원(성인회원, 틴에이저회원, 엘린이회원)할인만 가능하다. 제휴 할인, 12게임권 및 초대권은 사용할 수 없다.

한편, LG트윈스는 6~9월 잔여 홈경기 중 목요일과 일요일에 한하여 피규어 패키지석을 운영하고 있고, 추후 오지환, 유강남 피규어 패키지석까지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