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OSEN

롯데, 성민규 컵스 스카우트 신임 단장 선임 [단독]

손찬익 입력 2019. 09. 03. 19:32 수정 2019. 09. 03. 20:26

기사 도구 모음

롯데 자이언츠가 성민규 시카고 컵스 스카우트를 신임 단장으로 선임했다.

OSEN 취재 결과 성민규 신임 단장은 김종인 사장과 1대1 면접을 통해 구체적인 구단 발전 방안을 제시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상원고와 네브라카스카대를 거쳐 2007년 KIA에 입단한 성민규 신임 단장은 시카고 컵스 산하 마이너리그 코치와 스카우트를 거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성민규 롯데 신임 단장 / OSEN DB.

[OSEN=손찬익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성민규 시카고 컵스 스카우트를 신임 단장으로 선임했다. 

구단 측은 이윤원 단장이 물러난 뒤 미래 대응에 적임자로서 완성도 있는 선수단 전력 편성, 선수 맞춤형 육성 실행, 소통이 되는 원팀(One Team)의 완성 그리고 데이터 기반의 선수단 운영 등의 역량을 기준으로 단장 적임자를 물색해왔다.  

OSEN 취재 결과 성민규 신임 단장은 김종인 사장과 1대1 면접을 통해 구체적인 구단 발전 방안을 제시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상원고와 네브라카스카대를 거쳐 2007년 KIA에 입단한 성민규 신임 단장은 시카고 컵스 산하 마이너리그 코치와 스카우트를 거쳤다. /what@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