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이데일리

차이잉원 대만 총통 "대만프로야구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임정우 입력 2020. 04. 18. 12:44

기사 도구 모음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대만프로야구리그(CPBL)에 관심을 보인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8일(한국시간) 미국 NBC 스포츠에 따르면 차이 총통은 트위터 계정에 "늦은 밤까지 잠자지 않거나 일찍 일어나 우리와 함께 대만프로야구를 응원해준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감사한다"는 글을 올렸다.

NBC 스포츠는 "미국 팬들이 '일레븐 스포츠 타이완'이라는 트위터 계정에서 생중계하는 대만프로야구를 보며 야구 갈증을 풀고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차이잉원 대만 총통. (사진=AFPBBNews)
[이데일리 스타in 임정우 기자]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대만프로야구리그(CPBL)에 관심을 보인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8일(한국시간) 미국 NBC 스포츠에 따르면 차이 총통은 트위터 계정에 “늦은 밤까지 잠자지 않거나 일찍 일어나 우리와 함께 대만프로야구를 응원해준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감사한다”는 글을 올렸다.

대만은 지난 12일 코로나19의 위기를 뚫고 대만 타이중 인터콘티넨털구장에서 2020시즌 첫 경기를 진행했다. 프로야구가 성행하는 미국과 한국, 일본보다 앞서 경기가 열린 만큼 전 세계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NBC 스포츠는 “미국 팬들이 ‘일레븐 스포츠 타이완’이라는 트위터 계정에서 생중계하는 대만프로야구를 보며 야구 갈증을 풀고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임정우 (happy23@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