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골닷컴

[오피셜] 7일 강원전 앞둔 FC서울, 김호영 감독대행 선임

이명수 입력 2020. 08. 04. 17:07 수정 2020. 08. 04. 17:11

기사 도구 모음

FC서울이 김호영 수석코치를 감독대행으로 선임했다.

서울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호영 수석코치의 감독대행 선임 소식을 알렸다.

서울은 "김호영 감독대행은 P급 라이센스를 보유한 지도자로, FC서울 코치, 광저우 에버그란데 수석코치, 강원FC 감독 등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6월 FC서울 수석코치로 부임한 김호영 감독대행은 지난 1일 K리그1 14라운드 성남전부터 팀을 이끌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골닷컴] 이명수 기자 = FC서울이 김호영 수석코치를 감독대행으로 선임했다. 김호영 대행은 지난 1일, 성남전에서 지휘봉을 잡은 뒤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서울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호영 수석코치의 감독대행 선임 소식을 알렸다. 서울은 “김호영 감독대행은 P급 라이센스를 보유한 지도자로, FC서울 코치, 광저우 에버그란데 수석코치, 강원FC 감독 등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6월 FC서울 수석코치로 부임한 김호영 감독대행은 지난 1일 K리그1 14라운드 성남전부터 팀을 이끌고 있다. 당시 서울은 윤주태의 멀티골에 힘입어 2-1 승리를 거뒀다.

서울은 지난달 30일, 최용수 감독이 전격 사임을 결정하며 벤치에 공백이 생겼다. 우선 김호영 대행 체제를 구축한 뒤 차기 감독을 결정하겠다는 계획으로 보인다.

한편 서울은 오는 7일, 안방에서 강원을 상대로 리그 15라운드를 치른다. 유관중 전환 후 처음으로 치르는 홈경기인 만큼 성남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이다.

사진 = FC서울

ⓒ 세계인의 축구 네트워크 골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