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인터풋볼

[DFB포칼 라인업] '황희찬 데뷔전!' 라이프치히, 뉘른베르크전 선발 발표

오종헌 기자 입력 2020.09.12. 21:41 수정 2020.09.13. 03:10

황희찬이 RB라이프치히 데뷔전을 치른다.

뉘른베르크와 경기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다.

앞서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은 황희찬이 뉘른베르크전에서 선발 출전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나겔스만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황희찬을 선발로 내보낼 계획이다. 그의 몸상태는 아직 100%가 아니다. 하지만 지난 주 훈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언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RB라이프치히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황희찬이 RB라이프치히 데뷔전을 치른다. 뉘른베르크와 경기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다.

RB라이프치히는 12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뉘른베르크에 위치한 막스 모를로크 슈타디온에서 뉘른베르크와 2020-21시즌 DFB포칼 1라운드를 치른다.

황희찬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라이프치히 소속으로 공식 데뷔전이다. 앞서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은 황희찬이 뉘른베르크전에서 선발 출전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나겔스만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황희찬을 선발로 내보낼 계획이다. 그의 몸상태는 아직 100%가 아니다. 하지만 지난 주 훈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언급했다.

라이프치히는 4-2-3-1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황희찬을 최전방에 배치했다. 2선에는 은쿤쿠, 자비처, 올모가 출전하고 중원은 아담스와 하이다라가 호흡을 맞춘다. 4백은 앙헬리뇨, 우마페카노, 클로스터만, 할슈텐베르크가 선발로 나서고 골문은 굴라시가 지킨다.

이에 맞선 뉘른베르크는 뉨베르거, 도브단, 발렌티니, 쇠렌센, 마테니아 등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