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엠스플뉴스

[MLB gif] '카메라가 있는 걸 알 때마다'..여전히 유쾌한 최지만

양정웅 기자 입력 2020. 10. 24. 09:00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Cut4 트위터)
 
[엠스플뉴스]
 
최지만(29·탬파베이 레이스)이 카메라를 따라다니는 걸까, 카메라가 최지만을 따라다니는 걸까.
 
메이저리그(MLB)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인 'Cut4'는 10월 24일(이하 한국시간) 경기 전 최지만의 영상을 올렸다. 최지만은 이날 열리는 LA 다저스와의 월드시리즈 3차전에 4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격한다.
 
카메라를 의식하는(?) 최지만(출처=Cut4 트위터)
 
영상에서 최지만은 훈련을 위해 그라운드로 나왔다. 그러다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보자 왼손으로 '브이(V)'를 그리며 반응했다. 영상을 올린 'Cut4'는 "카메라가 나를 찍고 있는 걸 알 때마다"라는 설명을 남기며 최지만의 행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지만은 평소에도 카메라에 대고 재미있는 표정을 짓곤 한다. 캐나다 '스포츠넷'은 지난 21일 최지만을 월드시리즈 기대주로 꼽으며 "최지만은 카메라에 잡힐 때마다 항상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특이한 표정을 짓는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지난 2차전에서 한국인 최초로 월드시리즈 안타를 기록한 최지만은 3차전에서도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다. 최지만이 출전하는 탬파베이와 다저스의 월드시리즈 3차전은 오전 9시 8분에 시작되며 TV는 MBC스포츠플러스, 웹-모바일은 엠스플뉴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양정웅 기자 dooge2080@mbcplus.com
 
* 2020 MLB 생중계,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하세요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