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괜찮길 바래요".. 하메스에 응원메시지 보낸 포르노 스타

안경달 기자 2020. 10. 30. 1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타구니 부상을 당해 회복 중인 에버튼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포르노 스타'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았다.

3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포르노 배우인 켄드라 러스트는 최근 로드리게스의 부상 소식을 전한 스포츠 전문매체 '토크스포츠'의 트윗에 "아우, 괜찮기를 바래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카를로 안첼로티 에버튼 감독은 이날 경기가 끝난 뒤 로드리게스가 '혈종' 부상을 당했다고만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르노 배우 켄드라 러스트(왼쪽)가 에버튼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부상 소식에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켄드라 러스트 인스타그램(왼쪽), 로이터(오른쪽)
사타구니 부상을 당해 회복 중인 에버튼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포르노 스타'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았다.

3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포르노 배우인 켄드라 러스트는 최근 로드리게스의 부상 소식을 전한 스포츠 전문매체 '토크스포츠'의 트윗에 "아우, 괜찮기를 바래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콜롬비아 국가대표인 로드리게스는 지난 여름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에버튼으로 이적했다. 그는 이적 이후 곧바로 팀의 핵심 미드필더로 활약하며 에버튼의 무패 행진에 기여했다.

순항을 거듭하던 로드리게스에게 부상이라는 암초가 찾아왔다. 로드리게스는 지난 17일 열린 리버풀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 도중 사타구니쪽을 가격당해 부상을 입었다.

카를로 안첼로티 에버튼 감독은 이날 경기가 끝난 뒤 로드리게스가 '혈종' 부상을 당했다고만 말했다. 다만 토크스포츠를 비롯한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로드리게스는 이날 고환 부위를 강하게 맞아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로드리게스는 팀 훈련까지 빠지며 부상 회복에 전념했으나 아직 제 컨디션을 찾지는 못했다. 그는 지난주 열린 사우스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90분 풀타임을 소화했으나 제대로 된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팀도 이날 0-2로 패하며 무패 행진이 마감됐다. 에버튼은 다음달 1일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다시 승리에 도전한다.
포르노 배우 켄드라 러스트가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부상 소식에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더 선 보도화면 캡처

[머니S 주요뉴스]
"힙라인이 헉!"… 톱모델, 수영복 입고 누워서 '도발'
"쇄골 미인이네"… 허영지, 어깨라인 '美쳤다'
"고양이 같아"… 클라라, 비현실적 다리 길이 '헉'
"술 취하면 운전 더 잘해"… 애인 죽인 생중계
언론에 노출된 이재용 아들·딸… "역시"
트럼프 춤 따라해놓고… "난 바이든 지지자"
스칼렛 요한슨 결혼, 'SNL'작가와 부부됐다
양택조 나이 '주목'… "팔굽혀펴기 30번도 거뜬?"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누구길래 난리?
이영현 '홀쭉이' 됐다… 33㎏ 감량했다고?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