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OSEN

생일 맞은 김헌곤, 찐팬의 통 큰 선물에 폭풍 감동 [오!쎈 대구]

손찬익 입력 2020. 11. 09. 14:13

기사 도구 모음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김헌곤이 잊지 못할 생일 선물을 받았다.

9일 오전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1층 로비 앞에 커피 트럭이 등장했다.

한 팬이 김헌곤의 33번째 생일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한 것.

김헌곤은 "1군 매니저님을 통해 커피 트럭이 도착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내일은 (커피 트럭이) 경산 볼파크로 향한다고 하던데 정말 감사드린다. 내년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대구, 손찬익 기자] 김헌곤 생일맞이 커피트럭 이벤트 /what@osen.co.kr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김헌곤이 잊지 못할 생일 선물을 받았다. 

9일 오전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1층 로비 앞에 커피 트럭이 등장했다. 한 팬이 김헌곤의 33번째 생일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한 것. 

커피 트럭에는 '헌곤이는 좋겠다. 이런 팬 있어서!'라는 현수막이 눈에 띄었다. 음료 홀더에는 김헌곤의 사진과 '2020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스티커가 붙여져 있었다. 

구단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 따뜻한 차 한잔 생각났는데 생일을 맞은 김헌곤 선수 덕분에 한잔 마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김헌곤은 "1군 매니저님을 통해 커피 트럭이 도착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내일은 (커피 트럭이) 경산 볼파크로 향한다고 하던데 정말 감사드린다. 내년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what@osen.co.kr

[OSEN=대구, 손찬익 기자] 김헌곤 생일맞이 커피트럭 이벤트 /what@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