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인터풋볼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 맨시티전서 9호골..EPL 득점 단독 선두 등극

김대식 기자 입력 2020. 11. 22. 02:37

기사 도구 모음

 손흥민이 벼락같은 선제골을 넣으며 EPL 득점 단독 선두에 올랐다.

토트넘과 맨시티는 22일 오전 2시 반(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터 스타디움에서 2020-21시즌 EPL 9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전반 5분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완벽한 기회를 잡았고, 정확한 슈팅으로 선제골을 신고했다.

이 골로 토트넘이 맨시티에 리드를 잡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인터풋볼] 김대식 기자 = 손흥민이 벼락같은 선제골을 넣으며 EPL 득점 단독 선두에 올랐다. 

토트넘과 맨시티는 22일 오전 2시 반(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터 스타디움에서 2020-21시즌 EPL 9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토트넘은 승점 17로 리그 2위, 맨시티는 승점 12로 10위를 달리고 있다.

홈팀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손흥민을 비롯해 요리스, 오리에, 알더베이럴트, 다이어, 레길론, 시소코, 호이비에르, 베르바인, 케인이 선발로 출격한다.

원정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내세웠다. 에데르송, 워커, 디아스, 라포르테, 칸셀루, 로드리, 더 브라위너, 마레즈, 베르나르두, 토레스, 제주스가 선발로 낙점됐다.

전반 5분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완벽한 기회를 잡았고, 정확한 슈팅으로 선제골을 신고했다. 이 골로 토트넘이 맨시티에 리드를 잡고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