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김하성 포스팅 향한 美관심 "토론토, 면밀한 평가"
입력 2020. 11. 25. 11:27 수정 2020. 11. 25. 11:31기사 도구 모음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그를 면밀히 평가한 팀 중 하나다."
김하성(키움 히어로즈)이 본격적으로 메이저리그 진출에 나선다.
그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 최고의 포지션 플레이어 중 한 명인 김하성이 포스팅 될 것이라고 한다. 소식통에 따르면,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그를 면밀히 평가한 팀 중 하나"라고 했다.
김하성은 포스팅 이후 26일부터 입찰에 관심을 드러낸 메이저리그 구단들과 협상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그를 면밀히 평가한 팀 중 하나다."
김하성(키움 히어로즈)이 본격적으로 메이저리그 진출에 나선다. 김하성은 25일 KBO를 통해 미국 메이저리그 포스팅시스템을 두드린다. 키움과는 일찌감치 합의한 부분이다. 이미 미국 언론들은 김하성의 2021시즌 메이저리그 진출을 기정사실화하는 분위기다.
MLB 네트워크 존 모로시도 관심을 드러냈다. 그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 최고의 포지션 플레이어 중 한 명인 김하성이 포스팅 될 것이라고 한다. 소식통에 따르면,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그를 면밀히 평가한 팀 중 하나"라고 했다.
김하성은 포스팅 이후 26일부터 입찰에 관심을 드러낸 메이저리그 구단들과 협상할 수 있다. 과거와 달리 복수 구단과 동시 협상이 가능하다. 계약규모에 따라 키움에 돌아갈 포스팅 금액이 결정된다.
한편, 토론토는 류현진의 소속팀이면서, 3루가 취약 포지션인 팀이다. 이번 오프시즌에 대대적인 투자를 하겠다고 선언한 상태다.
마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브라이언트, 류현진과 한솥밥? 美전망 토론토, 3루수 필요하다
- '5년 계약' 컵스 사장의 현실론 매년 우승후보? 바보 같은 일
- 나쁘지 않은 하루 소로카, 캐치볼 실시…2021년 복귀 기대
- 스넬 영입전 본격화…토론토, 류현진·스넬 원투펀치 가능성
- 푸이그에겐 야구가 필요해 바우어 에이전트와 손 잡았다
- 임영웅, 빙상장서 떠올린 전 여친+'고칠게' 열창…이상화 울컥 ('뽕숭아학당')
- '헤어→액세서리 모두 독특'…현아라서 소화 가능한 스타일 [MD화보]
- '민망함은 보는 사람 몫'…치어리더, 나풀거리는 초미니 [MD화보]
- '로또 1·2·3등' 행운남, 길몽 공개…'7억 날린' 불운남과도 눈맞춤 ('아이콘택트')[종합]
- 현아, 맨 다리로 '오들오들'…영혼 탈곡 표정 [MD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