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마이데일리

'백승호 첫 골 AS' 두르순 "훈련에서 나왔던 장면"

입력 2020. 12. 23. 12:21

기사 도구 모음

다름슈타트의 백승호가 올 시즌 첫 골에 성공했다.

백승호의 올 시즌 첫 골을 어시스트한 두르순은 경기를 마친 후 다름슈타트 구단과의 인터뷰를 통해 "집중해서 경기를 치렀다. 선제골 이후 팀이 탄력받았다. 후반전 초반 추가골을 넣었고 전체적으로 경기를 지배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다름슈타트는 백승호의 시즌 첫 골과 두르순이 1골 1어시스트의 맹활약을 펼친 끝에 드레스덴에 완승을 거두며 DFB포칼 16강행을 확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다름슈타트의 백승호가 올 시즌 첫 골에 성공했다.

다름슈타트는 23일(한국시간) 독일 드레스덴에서 열린 2020-21시즌 DFB포칼 32강전에서 드레스덴에 3-0으로 이겼다. 백승호는 이날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후반 14분 추가골을 기록해 승리 주역으로 활약했다. 백승호는 두르순과의 2대1 패스를 통해 페널티지역 왼쪽을 침투한 후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 구석을 갈랐다.

백승호의 올 시즌 첫 골을 어시스트한 두르순은 경기를 마친 후 다름슈타트 구단과의 인터뷰를 통해 "집중해서 경기를 치렀다. 선제골 이후 팀이 탄력받았다. 후반전 초반 추가골을 넣었고 전체적으로 경기를 지배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득점 장면에 대해선 "오늘 골 장면들이 멋있었다"며 "선제골을 터트린 슈넬하르트는 좋은 슈팅을 때렸다. 백승호에게 어시스트를 했고 훈련에서 이런 상황을 만들어 득점에 성공했었다"는 뜻을 나타냈다.

다름슈타트는 백승호의 시즌 첫 골과 두르순이 1골 1어시스트의 맹활약을 펼친 끝에 드레스덴에 완승을 거두며 DFB포칼 16강행을 확정했다.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