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데일리e스포츠

kt 신예 정글러 '보니' 이광수, LCK 개막전 선발 출전

안수민 입력 2021. 01. 13. 15:58

기사 도구 모음

신인 정글러 '보니' 이광수가 LCK 개막전에 선발 출전한다.

kt는 '도란' 최현준, '보니' 이광수, '유칼' 손우현, '하이브리드' 이우진, '쭈스' 장준수를 선발 기용했다.

kt는 7년차 베테랑 정글러인 '블랭크' 강선구 대신 1군으로 콜업한 신인 '보니' 이광수를 선발로 내세웠다.

이광수는 kt 아카데미에서 키운 유망주 정글러로 2020 KeSPA컵에서 실력을 증명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젠지 e스포츠와의 개막전에 선발 출전한 kt 롤스터의 신인 정글러 '보니' 이광수(사진=LCK 제공).
신인 정글러 '보니' 이광수가 LCK 개막전에 선발 출전한다.

LCK 유한회사는 13일 2021 LCK 스프링 kt 롤스터와 젠지 e스포츠의 개막전 로스터를 공개했다. kt는 '도란' 최현준, '보니' 이광수, '유칼' 손우현, '하이브리드' 이우진, '쭈스' 장준수를 선발 기용했다.

kt는 7년차 베테랑 정글러인 '블랭크' 강선구 대신 1군으로 콜업한 신인 '보니' 이광수를 선발로 내세웠다. 이광수는 kt 아카데미에서 키운 유망주 정글러로 2020 KeSPA컵에서 실력을 증명한 바 있다.

젠지는 '라스칼' 김광희, '클리드' 김태민, '비디디' 곽보성, '룰러' 박재혁, '라이프' 김정민을 출전시킨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게임. All rights reserved.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