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에스티엔

[오피셜] '라리가 1위' AT 마드리드, 리옹 공격수 뎀벨레 임대 영입

이형주 기자 입력 2021. 01. 14. 02:48

기사 도구 모음

라리가 현 1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가 공격진 보강에 성공했다.

AT 마드리드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 구단은 올림피크 리옹과 공격수 무사 뎀벨레(24)를 임대 영입하는 것에 합의했다. 계약 기간은 올 시즌 끝까지다"라고 전했다.

뎀벨레는 1996년 생의 공격수다.

AT 마드리드는 디에고 코스타(32)가 상호 합의로 팀을 떠나게 됨에 따라 공격수 보강의 필요성이 대두된 상태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무사 뎀벨레의 합류를 알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라리가 현 1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가 공격진 보강에 성공했다. 

AT 마드리드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 구단은 올림피크 리옹과 공격수 무사 뎀벨레(24)를 임대 영입하는 것에 합의했다. 계약 기간은 올 시즌 끝까지다"라고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나오지 않았으나 스페인 언론 <마르카> 등 복수 언론에 따르면 의무가 아닌 완전 영입 옵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뎀벨레는 1996년 생의 공격수다. 풀럼 FC, 셀틱 FC, 올림피크 리옹 등에서 활약했다. 전 토트넘 미드필더로 유명한 무사 뎀벨레(33ㆍ광저우)와 동명이인이다. 

AT 마드리드는 디에고 코스타(32)가 상호 합의로 팀을 떠나게 됨에 따라 공격수 보강의 필요성이 대두된 상태였다. 이런 상황에서 뎀벨레를 데려오는데 성공하며 한숨을 돌리게 됐다. 

사진=아틀레티코 마드리드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