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포츠경향

김해림, "엠유스포츠 입고 개인 통산 10승 달성할 것"

류형열 선임기자 rhy@kyunghyang.com 입력 2021. 01. 14. 07:57 수정 2021. 01. 14. 08:01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엠유스포츠가 김해림과 김소이를 새로 영입, 기존 홍란 등과 함께 한층 탄탄해진 선수 구성을 하게 됐다. 엠유스포츠 제공


해피랜드 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의 골프웨어 브랜드 엠유스포츠가 김해림과 김소이를 영입해 2021년 골프단 구성을 완료했다.

엠유스포츠는 14일 “기존의 홍란과 지한솔, 정윤지, 이미향, 서재희, 정미희와 2021년에도 재계약을 이어가고, 김해림과 김소이를 새롭게 영입해 한층 탄탄해진 선수 구성을 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김해림은 200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데뷔해 통산 6승을 따낸 베테랑이다. 김해림은 “엠유스포츠 의류를 입고 개인 통산 10승을 꼭 달성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소이는 2012년 KLPGA에 입문해 매 시즌 상금 순위 2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엠유스포츠는 “올해는 김해림과 김소이 등 실력파 골퍼들의 합류로 KLPGA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등 국내외 무대에서 대한민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는 데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유아복 브랜드 ‘해피랜드’와 ‘압소바’를 보유한 패션기업으로 엠유스포츠와 함께 스릭슨 골프웨어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류형열 선임기자 rhy@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