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OSEN

고재현, 서울E로 재임대 이적.."팬들께 승격 선물 드리고 싶다" [공식발표]

이승우 입력 2021. 01. 14. 14:05

기사 도구 모음

고재현이 2020시즌 다시 서울 이랜드 유니폼을 입는다.

서울 이랜드가 2020시즌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영입했던 대구FC 미드필더 고재현(21)을 다시 한번 임대 영입했다.

팀에 합류한 고재현은 "다시 한번 감독님 밑에서 지도를 받을 수 있어 기쁘다. 지난 시즌 경기에 꾸준하게 출전하며 개인적인 성장을 이뤄낸 것 같다. 이번 시즌은 팀이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팬분들에게 승격이라는 좋은 선물을 드리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서울 이랜드 제공

[OSEN=이승우 기자] 고재현이 2020시즌 다시 서울 이랜드 유니폼을 입는다.

서울 이랜드가 2020시즌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영입했던 대구FC 미드필더 고재현(21)을 다시 한번 임대 영입했다.

고재현은 대륜고를 졸업하고 2018시즌 대구FC에서 프로에 데뷔했다. 2018시즌 데뷔해 12경기에 출전하며 프로 무대에서 가능성을 보였다. 고재현은 연령별 대표팀에도 꾸준하게 선발되며 본인의 가치를 스스로 올렸다. 특히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 최종 승선해 알짜 활약을 펼치며 준우승을 이끌었다. 

고재현은 지난 시즌 2019 FIFA U-20 월드컵 이후 약 1년 만에 정정용 감독과 서울 이랜드에서 재결합했다. 당시 고재현은 “좋은 추억이었던 월드컵 이후 1년 만에 감독님과 다시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경기장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1년 동안 성장했다는 것을 감독님께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입단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고재현은 2020시즌 중반에 합류해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팀에 빠르게 녹아들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프로 데뷔 이래 가장 많은 경기를 소화했고, 데뷔골과 함께 가장 많은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180cm 67kg의 체격의 고재현은 활동량을 기반으로 성실한 플레이를 펼치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더해 빠른 발과 일대일 돌파 능력도 갖추고 있다는 평이다. 고재현의 K리그 통산 기록은 35경기 2골 2도움이다.

팀에 합류한 고재현은 “다시 한번 감독님 밑에서 지도를 받을 수 있어 기쁘다. 지난 시즌 경기에 꾸준하게 출전하며 개인적인 성장을 이뤄낸 것 같다. 이번 시즌은 팀이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팬분들에게 승격이라는 좋은 선물을 드리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raul1649@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