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인터풋볼

수원FC, 험멜과 2년 재계약..김호곤 단장, "덕분에 승격"

이현호 기자 입력 2021. 01. 14. 18:00

기사 도구 모음

K리그1으로 승격한 수원FC가 스포츠 전문 브랜드 험멜코리아와 2년간 용품 후원 재계약에 합의했다.

수원FC는 험멜코리아와 2021~2022시즌 선수단 유니폼 및 트레이닝복 등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

 수원FC와 험멜의 두터운 신뢰관계는 지난 2014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현재 수원FC를 비롯해 전북 현대, 울산 현대, 경남FC 등 4개 팀의 선수단이 험멜의 유니폼과 연습복, 패딩 등을 입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 = K리그1으로 승격한 수원FC가 스포츠 전문 브랜드 험멜코리아와 2년간 용품 후원 재계약에 합의했다.

수원FC는 험멜코리아와 2021~2022시즌 선수단 유니폼 및 트레이닝복 등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 수원FC와 험멜의 두터운 신뢰관계는 지난 2014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지난 1994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험멜코리아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축구계에서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현재 수원FC를 비롯해 전북 현대, 울산 현대, 경남FC 등 4개 팀의 선수단이 험멜의 유니폼과 연습복, 패딩 등을 입고 있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지난 시즌 험멜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준 덕분에 수원FC가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었다. 올 시즌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