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이데일리

KBL, 통합쇼핑몰 'KBL 스토어' 공식 오픈..5개 구단 참여

이석무 입력 2021. 01. 14. 20:13

기사 도구 모음

KBL이 14일 프로농구 통합쇼핑몰인 'KBL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KBL 통합마케팅플랫폼에서 운영하는 'KBL 스토어'에서는 유니폼, 의류용품,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며 상품 구매시 구매 금액의 3%가 적립된다.

KBL은 통합쇼핑몰 'KBL 스토어' 오픈 기념 '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올스타 선수 카드(24종)'를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KBL이 14일 프로농구 통합쇼핑몰인 ‘KBL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KBL 스토어’는 연맹인 KBL을 포함 서울 삼성, 서울 SK, 창원 LG, 부산 KT, 인천 전자랜드(총 5개 구단)가 참여한다. 현재는 온라인 쇼핑몰만 운영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종전과 동일하게 각 구단별로 개별 운영한다.

KBL 통합마케팅플랫폼에서 운영하는 ‘KBL 스토어’에서는 유니폼, 의류용품,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며 상품 구매시 구매 금액의 3%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KBL 통합 티켓 예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KBL은 통합쇼핑몰 ‘KBL 스토어’ 오픈 기념 ‘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올스타 선수 카드(24종)’를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