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포츠서울

한국미즈노 크로몰리 소재 적용한 JPX921 포지드 아이언 출시[SS NEW ARRIVAL]

장강훈 입력 2021. 01. 16. 15:40

기사 도구 모음

한국미즈노가 신제품 JPX921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미국과 유럽 등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JPX919 아이언의 신제품으로 포지드와 투어, 핫메탈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포지드는 세계 최초로 고강성인 크로몰리 4120 소재를 채용한 정밀단조 일체형 아이언이다.

페이스는 얇고 스위트 스폿은 넓게 설계해 미즈노 단조 아이언사상 최고의 반발력과 볼 초속을 자랑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한국미즈노가 신제품 JPX921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미국과 유럽 등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JPX919 아이언의 신제품으로 포지드와 투어, 핫메탈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포지드는 세계 최초로 고강성인 크로몰리 4120 소재를 채용한 정밀단조 일체형 아이언이다. 페이스는 얇고 스위트 스폿은 넓게 설계해 미즈노 단조 아이언사상 최고의 반발력과 볼 초속을 자랑한다. 볼 초속이 빠르면 비거리가 증가한다.

크로몰리는 크로뮴과 몰리브데넘을 조합한 소재로 탄성과 유연성이 뛰어나다. 연철보다 높은 강도가 필요한 항공기 동체나 자전거 프레임 등에 활용하는 소재다. 강도를 높이면서도 페이스 두께를 0.5㎜가량 얇게 성형할 수 있도록 해 아이언 명가의 자존심을 이을 기대작으로 평가 받는다.

미즈노 특유의 스태빌리티 프레임으로 기존 모델 대비 토우 측 무게를 줄이고 이에 따른 잔여 중량을 해당 프레임에 배분하는 기술도 적용했다. 헤등 중심거리는 짧고, 조작성은 향상해 스위트 스폿을 벗어난 타구도 방향과 비거리 손실을 줄일 수 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