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포츠서울

비거리 정확성 모두 갖춘 스릭슨 ZX시리즈 별칭이 '원 온 드라이버'[SS NEW ARRIVAL]

장강훈 입력 2021. 01. 16. 15:48

기사 도구 모음

던롭스포츠코리아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갖춘 ZX 시리즈를 출시한다.

ZX시리즈는 브레이브 골퍼를 위한 필수품으로 비거리와 정확성을 담보해 골퍼의 용감한 플레이를 끌어낸다.

볼 스피드 향상을 통한 비거리 증가를 실현한 셈이다.

스릭슨 ZX시리즈는 7과 5 두 가지 선택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 등으로 구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갖춘 ZX 시리즈를 출시한다.

ZX시리즈는 브레이브 골퍼를 위한 필수품으로 비거리와 정확성을 담보해 골퍼의 용감한 플레이를 끌어낸다. 특히 드라이버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리바운드 프레임과 라이트웨이트 카본 크라운 기술을 적용했다. 리바운드 프레임은 ‘한 번의 스윙, 두 번의 임팩트’로 요약할 수 있는데, 임팩트 시 페이스와 바디까지 휘어지는 리바운드 프레임으로 볼에 전달하는 에너지를 최대한 모아 강력하게 튕겨내도록 설계했다. 볼 스피드 향상을 통한 비거리 증가를 실현한 셈이다.

라이트 웨이트 카본 크라운 기술은 기존 모델 대비 관성모멘트가 9% 증가해 방향성을 담보했다. 스릭슨 자체 로봇 테스트에서도 전 모델이나 타사 모델과 비교해 가장 빠르고 일관적인 관용성을 확인했다. 그래서 별칭으로 ‘원 온 드라이버’라고 부른다.

스릭슨 ZX시리즈는 7과 5 두 가지 선택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 등으로 구성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