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비거리 정확성 모두 갖춘 스릭슨 ZX시리즈 별칭이 '원 온 드라이버'[SS NEW ARRIVAL]
장강훈 입력 2021. 01. 16. 15:48기사 도구 모음
던롭스포츠코리아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갖춘 ZX 시리즈를 출시한다.
ZX시리즈는 브레이브 골퍼를 위한 필수품으로 비거리와 정확성을 담보해 골퍼의 용감한 플레이를 끌어낸다.
볼 스피드 향상을 통한 비거리 증가를 실현한 셈이다.
스릭슨 ZX시리즈는 7과 5 두 가지 선택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 등으로 구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ZX시리즈는 브레이브 골퍼를 위한 필수품으로 비거리와 정확성을 담보해 골퍼의 용감한 플레이를 끌어낸다. 특히 드라이버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리바운드 프레임과 라이트웨이트 카본 크라운 기술을 적용했다. 리바운드 프레임은 ‘한 번의 스윙, 두 번의 임팩트’로 요약할 수 있는데, 임팩트 시 페이스와 바디까지 휘어지는 리바운드 프레임으로 볼에 전달하는 에너지를 최대한 모아 강력하게 튕겨내도록 설계했다. 볼 스피드 향상을 통한 비거리 증가를 실현한 셈이다.
라이트 웨이트 카본 크라운 기술은 기존 모델 대비 관성모멘트가 9% 증가해 방향성을 담보했다. 스릭슨 자체 로봇 테스트에서도 전 모델이나 타사 모델과 비교해 가장 빠르고 일관적인 관용성을 확인했다. 그래서 별칭으로 ‘원 온 드라이버’라고 부른다.
스릭슨 ZX시리즈는 7과 5 두 가지 선택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 등으로 구성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비와이-쿤디판다, 라디오서 '무성의 태도' 논란..."하기 싫은데"
- 송혜교X전지현X고현정X이보영, 원조 여신들의 반가운 귀환[SS스타]
- "듬직한 아들"...'나혼자산다' 황재균, 인간미 드러난 가족 신년회[SS리뷰]
- '스타탄생' 목전에 둔 '트롯 전국체전', 최종 1인 누가 될까[SS이슈]
- 김민재 EPL행 재점화, 스페인 언론도 주시 '괴물은 어디로…'
- '놀면 뭐하니?' 김숙, 베짱이 시절 유재석 소환 "유재석 내가 띄웠다"
- "대응 능력 시험할 좋은 기회"...벨호, 자메이카와 9월 친선전
- '50대' 최은경, '워라밸'로 다져진 복근 마음껏 뽐내 [★SNS]
- 안양시, 공영주차장 65곳 '영치 차량 알림시스템' 도입
- [포토]깜찍하게 포즈 취하는 BAE173의 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