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포츠서울

홍란 김해림 이미향 알고보니 엠유스포츠 한식구

장강훈 입력 2021. 01. 16. 16:25

기사 도구 모음

패션전문기업 엠유스포츠가 홍란(35), 이미향(28) 등에 김해림(32) 김소이(27)를 영입해 한층 탄탄한 골프단을 구성했다.

엠유스포츠 관계자는 "지난 2010년부터 골프단을 구성해 한국 골프산업 발전의 디딤돌 역할을 했다. 올해는 김해림, 김소이 등 실력파 골퍼를 영입해 한국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등 국내외 무대에서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패션전문기업 엠유스포츠가 홍란(35), 이미향(28) 등에 김해림(32) 김소이(27)를 영입해 한층 탄탄한 골프단을 구성했다.

홍란과 지한솔, 정윤지, 이미향, 서재희, 정미희 등을 후원하던 엠유스포츠는 올해 김해림과 김소이를 새롭게 영입했다.

김해림은 200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에 데뷔해 통산 6승을 따낸 베테랑이다. 2016년부터 3연속시즌 KLPGA투어 동일 대회 우승을 차지하는 등 스타플레이어다. 김해림은 “엠유스포츠 의류를 입고 개인 통산 10승을 꼭 달성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소이는 2012년 KLPGA투어에 데뷔해 매년 상금순위 20위권을 유지하는 등 꾸준한 성적을 올렸다.

엠유스포츠 관계자는 “지난 2010년부터 골프단을 구성해 한국 골프산업 발전의 디딤돌 역할을 했다. 올해는 김해림, 김소이 등 실력파 골퍼를 영입해 한국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등 국내외 무대에서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강조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