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츠조선

[FA컵라인업]맨유-리버풀 FA컵 4라운드 선발 라인업 발표

이건 입력 2021. 01. 25. 01:06 수정 2021. 01. 25. 01:16

기사 도구 모음

맨유와 리버풀이 FA컵 4라운드에 나설 선발 선수들을 발표했다.

맨유와 리버풀은 24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리는 FA컵 4라운드(32강)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리버풀은 맨유 홈에서 열린 FA컵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였다.

1921년 1월 이후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FA컵에서 승리한 적이 없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출처=맨유&리버풀 SNS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맨유와 리버풀이 FA컵 4라운드에 나설 선발 선수들을 발표했다.

맨유와 리버풀은 24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리는 FA컵 4라운드(32강)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맨유는 헨더슨, 린델로프, 매과이어, 포그바, 카바니, 래시포드, 그린우드, 쇼, 완-비사카, 판 더 빅, 맥토미니를 선발로 출전시켰다. 카바니가 원톱으로 출전한 가운데 2선에는 래시포드, 포그바, 그린우드가 배치됐다. 허리에는 맥토미니와 판 더 빅이 나섰다. 포백은 쇼, 린델로프, 매과이어, 완-비사카가 선다. 골문은 헨더슨이 지킨다.

이에 맞서는 리버풀은 알리송, 알렉산더 아놀드, 윌리엄스, 파비뉴, 로버트슨, 티아고, 바이날둠, 밀너, 존스, 살라, 피르미누가 선발로 출전했다.

양 팀은 2012년 이후 9년만에 FA컵 경기를 치른다. 당시에는 안필드에서 열렸고 리버풀이 2-1로 승리했다.

리버풀은 맨유 홈에서 열린 FA컵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였다. 1921년 1월 이후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FA컵에서 승리한 적이 없다.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