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노컷뉴스

<축구소식>프로축구연맹, 2021년 인턴사원 채용

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입력 2021. 01. 25. 15:30

기사 도구 모음

한국프로축구연맹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원으로 프로스포츠 분야 종사 희망자의 역량 강화 및 실무 경험 쌓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대상은 K리그와 프로스포츠 분야에 관심이 있으며, 학력, 전공, 연령 상관없이 어학성적 기준을 충족하는 누구나 가능하다.

스포츠 단체 6개월 이상 근무 경력자, 영어 및 제2외국어 능통자, K리그 축구산업아카데미 수료자는 우대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내달 1일까지 서류 접수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월 1일까지 2021년 인턴사원 채용 지원을 받는다.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한국프로축구연맹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원으로 프로스포츠 분야 종사 희망자의 역량 강화 및 실무 경험 쌓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대상은 K리그와 프로스포츠 분야에 관심이 있으며, 학력, 전공, 연령 상관없이 어학성적 기준을 충족하는 누구나 가능하다. 올해 2월부터 12월까지 최소 11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스포츠 단체 6개월 이상 근무 경력자, 영어 및 제2외국어 능통자, K리그 축구산업아카데미 수료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은 인턴십 종료 후 근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2월 1일 12시까지 이메일(recruit@kleague.com) 또는 취업포털사이트(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거쳐 영어인터뷰, 프레젠테이션,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공고 내용은 프로축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ohwwho@cbs.co.kr

저작권자ⓒ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