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조선일보

골스튜디오, 대구FC 2021시즌 유니폼 공개

송원형 기자 입력 2021. 01. 26. 12:5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대구 래퍼들과 함께한 'I HAVE A DREAM' 뮤직비디오도 공개

프로축구 대구FC의 공식 키트 파트너인 골스튜디오가 대구FC의 2021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대구FC 2021시즌 유니폼./골스튜디오

골스튜디오가 26일 발표한 대구FC 유니폼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까지 담겼다. 홈 유니폼은 대구FC의 팀 컬러인 하늘색을 바탕으로 대구 분지를 상징하는 DGB대구은행파크의 지붕 조형을 그래픽 패턴으로 시각화했다. 원정 유니폼에는 대구FC 서포터들의 상징적 응원 문화 ‘쿵쿵골’ 실제 음향 파동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사운드 웨이브’ 그래픽에 대구에서 출토된 청동기 유물 간돌검 이미지를 결합한 디자인이 들어갔다. 대구FC 선수들이 원정 경기를 할 때도 팬들의 함성을 느끼며 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대구FC 2021시즌 홈 유니폼./골스튜디오
대구FC 2021시즌 원정 유니폼./골스튜디오

골스튜디오 관계자는 “선수들의 활동성을 최대한 확보해 경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K리그 최초로 봉제선을 최소화한 ‘FSP (Free Shoulder Panel) 공법’을 적용했다”며 “선수들과 구단 측의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쳐 개발된 유니폼을 통해 대구FC가 올해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와 K리그1(1부) 정규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골스튜디오는 대구FC의 2021시즌 유니폼을 두 가지 버전으로 판다. 어센틱 유니폼은 선수 지급용 유니폼과 동일한 기능성 원단이다. 레플리카 유니폼은 소비자들이 평상복으로 착용하기에 적합한 폴리에스테르 100%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된다.

대구FC 2021시즌 유니폼은 26일 정오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대구FC 온라인 스토어(daegufcmall.co.kr)와 골스튜디오 온라인 스토어(goalstudio.com)를 통해 선주문 판매가 진행된다. 선주문 고객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니폼을 제외한 선수용 트레이닝 키트들도 오는 26일부터 대구FC 팀스토어와 대구 동성로 골스튜디오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골스튜디오는 이날 대구FC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제작한 힙합 뮤직비디오 ‘I HAVE A DREAM’도 공개했다. 골스튜디오의 2021 시즌 슬로건이기도 한 ‘I HAVE A DREAM’은 다양한 사람들이 저마다 좇고 있는 다양한 꿈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베테랑 래퍼 피타입과 대표적인 대구 출신 래퍼 베이식, 마이노스가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골스튜디오 홈페이지(www.goalstudio.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으며, 대구FC 홈페이지(www.daegufc.co.kr)에서도 영상 속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리오더 제품 배송은 설 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15일부터 시작된다. 2월 15일부턴 대구FC 팀스토어(DGB대구은행파크), 대구 동성로 골스튜디오 매장, 골스튜디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store.musinsa.com) 등에서도 대구FC 2021시즌 리그 유니폼을 만나볼 수 있다.

대구FC 2021시즌 유니폼/골스튜디오
대구FC 2021시즌 유니폼/골스튜디오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