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포츠조선

대구FC, 2021 시즌 새 유니폼 공개

김용 입력 2021. 01. 26. 13:10

기사 도구 모음

대구FC가 2021 시즌 착용할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대구는 26일 2021 시즌 홈, 원정 유니폼을 새롭게 공개했다.

대구는 필드 플레이어들의 홈, 원정과 골키퍼 홈, 원정 등 총 4종의 유니폼을 팬들에게도 판매한다.

한편, 올해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대구는 2021시즌 ACL 유니폼 또한 추후 발표할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제공=대구FC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대구FC가 2021 시즌 착용할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대구는 26일 2021 시즌 홈, 원정 유니폼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대구 유니폼은 새롭게 키트 파트너가 된 골스튜디오가 제작했다. 대구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비롯해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게 기능적인 면까지 잡았다고 소개했다.

홈 유니폼은 대구의 팀 컬러인 하늘색이고 홈구장 DGB대구은행파크를 상징하는 패턴을 삽입했다. 원정 유니폼은 흰색으로 대구 서포터들의 대표 응원인 '쿵쿵골'의 음향 파동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유니폼에 포함시켰다.

대구는 필드 플레이어들의 홈, 원정과 골키퍼 홈, 원정 등 총 4종의 유니폼을 팬들에게도 판매한다. 26일 정오부터 내달 14일까지 대구FC 온라인 스토어와 골스튜디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 홈구장 팀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올해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대구는 2021시즌 ACL 유니폼 또한 추후 발표할 계획이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사진제공=대구FC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